본문 바로가기

My life

대구 두류동 하루애 스튜디오 사진관에서 기념사진

대구 두류동 또는 감삼동사진관이 생겼습니다. 두류동은 헷갈려할 일이 없었습니다. 칠호광장과 같은 놀거리가 있는 동네이기 때문에 잘 기억하는데, 감삼동은 항상 감산동과 같이 지역명이 항상 헷갈렸습니다. 제가 이 근처에서 생활을 많이 했었는데 사진을 찍을 곳이 잘 없었기에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웬걸? 새로 신상 사진관이 오픈한 거 있죠?

 

 

 

대구 두류 감삼동 하루애 사진관

 

최근 인생 네 컷과 같은 기계식 셀프 사진관은 있었지만, 사진 기사님이 직접 찍어주는 곳은 없었습니다. 저는 사진사님이 찍어주는 사진을 너무 찍고 싶었어요.

 

우리의 기록을 남기면서 저품질의 사진으로 남기기는 싫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 또는 네이버 지도에서 두류동 사진관, 감삼동 사진관으로 혹시나 검색해 보니 딱 뜨길래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달려간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결혼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사진 촬영.
  • 크리스마스 기념을 위한 사진 촬영.

 

사진사님이 친절하셔서 방긋 웃거나, 이런저런 포즈 취하면서 자유롭게 잘 찍었어요. 결혼 후 1주년 기념이라 조금 긴장한 탓은 있었지만 너무 만족했어요.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기록을 남긴다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다른 분들께서도 기념일에 사진을 남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결혼 1주년 기념 사진

 

사진을 찍고보니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스튜디오 한 쪽에는 마침 크리스마스 테마로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놔서 너무 재미있게 크리스마스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귀여운 인형과 선물 액세서리, 다양한 소품이 있어서 사진 찍은 후 인스타에 올리기 너무 좋을 거 같은 겁니다. 그래서 참지 못하고 추가로 사진을 찍기로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 어떤가요?

정말 귀엽죠?

 

 

인생 네 컷처럼 따로 사진도 만들어 주셨어요.

추가로 눈내리는 효과까지 추가해 주셨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애 스튜디오 위치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9 2층

 주차 :  두류 아울렛 지하주차장 사용이 가능 편안함.(오후 5시 전까지는 하루애 사진관 앞에 주차 가능)

 

 

 

 

두류 아울렛 지하주차장 위치

두류 아울렛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면 3분 정도 소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하루애 스튜디오 내부 사진

하루애 사진관 입구
한쪽에 마련된 사진관 내부 쉼터

 

피팅룸과 화장대를 잘 구비해 놓으셨더라고요.

 

 

화장대 옆에 고데기 뭐, 드라이기, 빗, 면봉 등등 편하게 화장할 수 있도록 기본 비품을 구비해 뒀습니다. 아주 센스가 좋은 거 같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더라고요. 

 

시간은 그냥 흘러가며, 기억은 시간이 흘러 흐려질 때가 있습니다. 추억을 위해 기록을 남겨 보세요. 하루라도 젊은 시절을 기념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대구 두류동, 감담동에 위치한 하루애 스튜디오 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