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

삼성 갤럭시S 테블릿 PC에 연결하여 두개의 화면으로 세컨드 스크린 사용

두 개의 화면으로 더 넓은 창의적 작업 환경을 경험하세요!

노트북 화면 하나로는 모자라다고 느낀다면, 갤럭시 탭을 활용하여 작업 환경을 더 확장해보세요. S펜을 통해 자유롭게 쓰고 그리며, 더 큰 작업 공간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Second Screen 앱을 PC에 설치하면 더욱 편리한 기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태블릿 화면 비율 지원

태블릿을 전체화면으로 표시하여 더 큰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2. PC의 전원 설정과 연동

PC의 전원 설정과 화면 보호기 설정과 연동하여, 모니터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자동 연결 지원

마지막으로 사용한 태블릿이 검색되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4. 쉬운 태블릿 연결 지원

별도의 태블릿 조작 없이도, 화면 확장이 가능합니다.

 

(* One UI 5.0 이상의 갤럭시 탭 및 2020년 이후 출시된 갤럭시 북, PC/태블릿에는 동일한 삼성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econd Screen은 갤럭시 북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제품의 모델/제조사에 따라 일부 기능의 제약 및 사용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화면으로 더 나은 작업 환경을 경험하고, 창의성을 펼쳐보세요!

 

 

 

윈도우에서 "Microsoft Store" 실행하세요.

 

 

"Second Screen"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휴대폰에 세컨드 스크린 버튼을 활성화 한 다음 C-type 케이블을 연결하거나 같은 와이파이에 접속하여 사용하시면 자동으로 연결 됩니다. 

 

스타벅스나 외부에 있을 때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다 답답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테블릿이 함께 있다면 연결해서 사용하세요. 터치가 되는 세컨트 스크린으로 재탄생됩니다. 사용감이 아주 좋아요. 사용해 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거 같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